본문 바로가기

오남매 이야기

육퇴 후 시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남매 맘 리자입니다

육퇴 후 시간을 다들 어떻게 보내시나요?
다섯아이를 아직은 다 재워 줘야하다보니 시간이 오래걸리고 다 재우고 나면 진이다 빠집니다.

마지막 남은 체력을 애들 재우는데 쓰고 나면...
배가 고픕니다.

 

배달음식 야식은 저희 부부의 soul food 죠.
저희뿐만 아니라 다들 그러시지 않나요?? ㅎㅎ

오늘도 2시간을 재우고...
어김없이 지치고 뭔가 먹고 싶었던 저희 부부...
배달 음식은 어제 먹었으니 자중하자는 마음에,
집 앞 편의점으로 갔습니다.

 

쨔잔~

스텔라 득템.
정말 오래간만에 맥주를 득템하고 라스를 봅니다.
힐링의 시간이죠.

그런데 너무 자주하다 보니...
아이들이 눈치채기 시작하더라구요.
그것도 그럴것이 애들이 자고 일어나면 자꾸 콜라가 생겨있거나 치킨이 있거나... ㅎㅎ
그래서 어느날 3호의 역습이...

아래의 영상으로 3호가 어떤 역습을 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을거예요.
https://youtu.be/3FfvIq0iSDc

(링크를 처음에 제대로 못 걸어서 버벅대고 있었는데... 미니쭌님이 가르쳐주셨어요. 진짜 감사드려용. 복받으세요.)

 

영상을 보셨다면~

사실... 

저... 성교육 가능하지 말입니다. 저 나름 간호사에 출산을 5회나 해본 사람이라...

아주 담백하게,

있는 fact만,

해부학적으로 자세하게,

그림도 그려가면서 가능하지만...

이날은 그럴 필요가 없었네요. 

뭔가 살짝 아쉬웠다는.. ㅋㅋㅋ

 

예전에 밥먹다가 갑자기 1,2호에게 성교육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나중에 그 얘기도 올려볼게요.

 

다들 행복한 하루 되시고 오남매네 많이 많이 찾아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