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남매 이야기

크리스마스 트리-북 트리 만들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복이네 오남매맘 리자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지만 실감이 안나네요
전 오늘 7시부터 일했도 내일도 같은시간에 일을 해야하는지라.... ㅠㅠ

오늘은 산타가 오는지 안오는지 지켜보지 못하고 잠이 들겠네요~

오복이네 트리를 버려서 올해는 그냥 넘어갈까하다가...
2호의 간곡한 요청으로 book tree 를 만들었답니다.

짜쟌~

아빠의 섬세함으로 탄생한 책 나무 입니다.

다끝난줄 알고 사진을 찍었는데....



장식도 하자고 하는 바람에.....
열심히 꾸며진 북트리...
불이 나진 않겠죠?? (별걱정 중)


짜잔 정말 완성!!!

덕분에 책장이 휑하니 비었네요 ㅎㅎ



북트리의 구성 책들입니다. 다양하지요!??? 안읽고 모셔둔 책이 태반이네요 ㅋㅋㅋ


간단하게 동영상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https://youtu.be/qiGDsPJaO6A


잠깐이나마 재미있었습니다.
이제 낼이면 크리스마슨데......
저 책을 다 어찌 치울까요?!?!😫😫😫😫

산타 할아버지가 다녀가시면 다시 생각해봐야겠어요~

모두들 메리크리스마스
코로나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